제품 상세

속이 꽉 찬 찹쌀순대 왔수다

속이 꽉 찬 찹쌀순대 왔수다

쫀득하고 쫄깃해서 입에 착 달라붙는
제주에서 온 찰진 찹쌀순대 드셔보실래요?

제주에서 온 속이 꽉 찬 찰진 찹쌀순대 탐모라식품

집안 경조사 등 큰 일이 있을때 빠지지 않고 
상에 올라 슬픔도 기쁨도 함께 나누던
제주 순대의 맛을 현대인의 입맛에 맞춰
찰지게 전하는 탐모라 찹쌀순대입니다. 
제주에서 자란 돼지와 소 선지를 사용하여
속이 꽉 찬 찰진 탐모라 제주찹쌀순대를
안심하고 맛있게 드셔보세요.

생산지 : 제주시 영평동


    '수애'

소나 돼지 등의 창자에 여러 재료를 속으로 넣고 삶거나 쪄서 익힌 음식. 제주의 향토 음식 중 하나인 수애는 우리가 알고 있는 순대입니다.

제주 향토 순대 '수애'는 쌀이 재배되지 않는 제주에서 쌀이 귀했던 만큼 찹쌀대신 메밀 또는 보리를 가루내어 선지와 섞어 만들어, 흔히 볼 수 있는 일반적인 순대와는 달리 수분이 적고 뻑뻑한 느낌을 내는 제주식 순대였습니다.


    제주의 맛을 전하는 순대

집안 경조사 등 큰 일이 있을때 빠지지 않고 상에 올라 슬픔도 기쁨도 함께 나누던 제주 전통 순대의 진정한 맛을 현대인의 입맛에 맞춰 찰지게 전하는 탐모라 찹쌀순대.

갖가지 다양한 제주 향토 음식과 특산품이 한자리에 모인 제주도 최대 재래시장인 동문시장에서 소박하게 시작한 탐모라 제주찹쌀순대는, 이제 제주 최초로 제주순대로 HACCP 시설을 갖추고 대량 생산 시스템을 구축하여 제주의 맛을 더 널리 알리고자 노력합니다.


    제주도 돼지로 만드는 순대

제주에서 자란 돼지를 사용하는 탐모라 제주찹쌀순대. 100% 제주산 돼지고기 창자와 소 선지에 국내산 찹쌀, 양파, 마늘을 사용하여 철저한 위생관리 아래 원료배합과 자숙공정을 거쳐 고소하고 담백한 제주 향토 먹거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먹어요

전통적인 방식으로 순대를 만드는 과정은 만만치 않습니다. 창자를 손질해 선지로 속을 채우는 순대를 가정에서 직접 만들어 먹을 수는 없기에 제주 향토 먹거리를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진공 포장하여 준비했습니다.

   
    속이 꽉 찬 영양식품

찹쌀순대는 곡류와 육류, 채소류가 함께 들어가 영양분을 고루 담은 영양식품입니다.

소 선지로 만들어지는 찹쌀순대는 철분 공급원으로 빈혈에 도움이 되며, 필수 지방산인 리놀산 및 비타민 B1, B2, 아연 등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영양분을 듬뿍 함유하고 있습니다.

본초강목에서 말하는 돼지의 내장은 인체에 유해한 독을 풀어줄 뿐만 아니라 심장 쇠약과 어지럼증에 좋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혈액내의 콜레스테롤을 줄여주어 동맥경화, 심근경색, 고혈압 등을 예방해주는, 순대는 알고보니 속이 꽉 찬 영양식품이었습니다.


    제주도 돼지로 만든 안심 먹거리

탐모라 제주찹쌀순대에는 제주도 돼지와 국내산 재료만 들어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입니다.

진짜 돼지 창자와 국내산 찹쌀로 만들어 쫄깃쫄깃 쫀득쫀득한 탐모라 제주찹쌀순대는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자꾸 입맛을 당깁니다.


    제주도에서 순대를 먹는 방법

제주에서는 순대를 간장에 찍어먹는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제주에서 온 순대니까 한번쯤 간장에 찍어서 드셔보세요. 마치 제주에 온 것 같은 느낌과 함께 순대의 색다른 맛을 느껴보실 수 있을거예요.

위생적으로 진공포장된 찹쌀순대를 찌거나 삶아서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드셔보세요.

흔한 순대인 것 같지만 흔한 듯 흔하지 않은 제주의 먹거리, 제주 돼지로 만들어 속이 꽉 찬 영양가득 찰진 제주 찹쌀순대를 만나보세요.

상품 목록
맛있는 소식이 궁금하면? 카카오파머 친구추가

(주)카카오는 통신판매중개시스템의 제공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주문, 배송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