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상세

청정제주 청계가 낳은 푸른 계란

청정제주 청계가 낳은 푸른 계란

한라산 600고지 청계의 건강한 유정란
껍질이 파란색인 청란 보신적 있나요?

정성스럽게 키운 청계가 낳은 건강한 청란 제주블루에그

한라산 600고지의 농장에서 자라는 청계가
스트레스 받지 않고 건강하게 자라 건강한 청란을
낳을 수 있도록 자연주의 철학을 고수하는
농부입니다. 매일 아침마다 일일이 인사 할 정도로
기쁜 마음으로 청계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애정을 담아 정성스럽게 키우고 있는 닭이 낳은
건강한 청란인 만큼 믿고 드셔도 좋습니다.

생산지 : 제주시 오라동


    한라산 600고지 청계가 낳은 알

청란은 청계가 낳은 껍질이 푸르스름한 계란입니다. 청계는 칠레의 산닭과 우리나라 토종닭을 교배시킨 닭으로, 일반 닭에 비해 턱밑에 털이 풍성하고 발의 색깔이 납빛을 띄고 있습니다.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둘러싸인 한라산 600고지에 위치한 제주블루에그 농장. 이곳에서 자라는 청계는  제주의 맑은 공기, 깨끗한 물, 비옥한 토지의 그 어떤 곳에도 없는 자연의 혜택을 누리며 평화롭게 살고 있습니다. 


    자연 방사로 건강한 유정란

제주블루에그 농장에서는 닭을 우리안에 가둬놓고 키우지 않습니다. 해가 뜨기 시작하는 이른 아침 밖으로 나가 먹이를 구하고, 따스한 오후 햇살 아래 흙 목욕을 하고, 가장 안전한 곳에 알을 낳고, 해가 지면 집으로 돌아가는 습성이 있는 동물, 닭. 이러한 습성을 지켜주어 닭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여 더욱 건강한 유정란을 낳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검증된 사료 뿐만 아니라 클로렐라, 청취, 한라산 표고버섯과 여러가지 약재를 혼합하여 직접 천연 발효시킨 건강한 사료를 먹고 자란 건강한 닭이 낳은 건강한 계란, 제주블루에그 청란입니다.


    탱글함이 달라요

청란은 일반 계란보다 껍질이 두꺼워 미생물의 침투가 어렵고 계란 내부의 수분이 쉽게 유출되지 않아 신선도가 뛰어나고 신선함이 오래 유지됩니다. 그래서 일반 계란에 비해 더욱 탄력있고 탱글탱글함이 살아있습니다. 일반 닭보다 덩치가 조금 작은편인 청계는 청란의 크기도 일반 계란에 비해 비교적 작습니다. 하지만 청란은 노른자위 비율이 크고 껍질이 단단하며 흰자위와 노른자위가 탱탱해서 탄력도가 매우 우수합니다.


    고혈압에 좋아요

청란에는 일반 계란과 같은 영양성분 외에 특이하게도 EPA, DHA와 같은 오메가3 불포화지방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콜레스테롤의 하나인 중성지방을 분해하는 효과와 고혈압을 유발하는 동맥경화 등 심혈관계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행운을 가져다주는 귀한 청란

일반 닭이 평균 하루에 1개의 알을 낳는 것에 비해 청계는 2일에 1개꼴로 청란을 생산합니다. 드문 산란, 그래서 더욱 귀할 수 밖에 없는 푸른 계란, 청란.

미국에서는 청란을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하여 귀하게 여기며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선물용으로도 팔리고 있다고 하니, 맛과 영양 뿐만 아니라 좋은 기운까지 가져다줄 것만 같은 묘한 매력덩어리입니다.

한라산에서 뛰놀던 건강한 청계가 낳은 신선하고 탱글한 푸른 계란, 청란.
내 몸 뿐만아니라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제주에서 온 푸른 청란을 만나보세요.


상품 목록
맛있는 소식이 궁금하면? 카카오파머 친구추가

(주)카카오는 통신판매중개시스템의 제공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주문, 배송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