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상세

짠맛, 신맛, 단맛 신기한 토마토

짠맛, 신맛, 단맛 신기한 토마토

과육이 탄탄하고 쫄깃하며 과즙이 풍부해서
입 안에서 톡톡터지는 부산 대저토마토


짠맛, 신맛, 단맛이 나는 신기한 토마토 대박 토마토농장

2대째 내려온 토마토 농사 노하우와 더불어
젊은 농사꾼의 열정이 합쳐져
오늘도 저희 토마토 밭은 쉴 틈 없이
돌아가고 있습니다.
땀 흘려 일해 정성스럽게 수확한 토마토 중에서도
토마토 본연의 톡 쏘는 맛이 살아있는
저희 대저 토마토로 기존에는 경험하지 못한
특별한 가치를 전하겠습니다.


    절묘한 맛에 깜짝 놀라는 토마토

새콤달콤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새빨간 토마토에 특유의 짭쪼름한 맛과 푸르스름한 빛깔까지 절묘하게 버무려져, 한 번 맛보면 그 맛을 잊을 수 없게 만든다는 대저토마토를 아시나요?


    딱 지금만 맛볼 수 있어요

사실 토마토의 종류는 전세계적으로 5천 여 종이 넘는다고 합니다. 그 중 우리나라에서도 극히 일부분인 몇가지의 종이 다양한 방식으로 재배되면서, 계절별로 맛도 모양도 조금씩 다른 토마토를 1년 내내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과채류 되었습니다.종류가 이렇게나 많았다는 사실도 놀랍지만 그보다 더 놀라운 건, 3월부터 5월까지 딱 지금만 먹을 수 있는 '짭쪼름한 맛이 섞여있는' 대저토마토입니다. 대저토마토는 재배역사가 50년이 넘는, 오직 부산의 대저동에서만 생산되는 지역 특산물입니다. 

부산 대저동은 바닷물과 민물이 만나는 낙동강 삼각주의 점토지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저동의 탁월한 위치선정 덕분에 바람과 땅에 염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고, 덕분에 대저에서 자라는 토마토들은 특유의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알던 토마토의 맛과는 달라서, 한 입 먹고 씹으면 씹을수록 베어나오는 감칠맛에 깜짝 놀라게 되는 이유도 바로 여기 있습니다. 한겨울에도 혹독한 추위 없이 비교적 안정적인 기후 조건과 오랜 역사를 간직한 대저동만의 탄탄한 재배법으로 완성된 최적의 토마토입니다.


단맛과 짠맛의 조화로움을 알고 있는 토마토 농부, 조중구 농부님은 2대째 내려온 토마토 농사 노하우와 더불어 빨갛게 타오르는 열정이 더해진 젊은 농부입니다.조중구 농부님의 토마토 밭은 쉴 틈이 없습니다. 하루의 시작과 끝을 토마토와 함께 하며 땅, 물, 일조량까지 정성스런 손길로 키운 조중구 농부님의 대저토마토에는 토마토 본연의 톡 쏘는 맛이 알알이 살아있습니다.좋은 환경에서 토마토답게 자라야 우리 몸에도 이로운 토마토가 된다고 생각하는 조중구 농부님의 토마토에 대한 열정은 잘 익은 토마토처럼 붉게 타오릅니다.


    '토마토가 빨갛게 익으면 의사 얼굴이 파랗게 된다'

세계의 대표적인 장수촌으로 알려진 안데스 산맥 기슭의 빌카밤바 사람들의 장수 비결은 바로 토마토.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해 건강식품으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토마토는 과일과 채소의 장점을 모두 가진 과채류입니다. 

'토마토가 빨갛게 익으면 의사얼굴이 파랗게 된다'는 유럽 속담이 있을 만큼 토마토는 건강에 좋은 영양성분을 가득 품고 있습니다. 토마토의 붉은색을 내는 라이코펜은 활성산소를 억제헤 노화를 방지하고 뛰어난 항암효과로 암예방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구연산과 비타민이 풍부한 토마토는 고혈압을 예방하고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며,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철분, 칼슘 등 영양성분을 골고루 갖추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더 없이 좋은 토마토로 맛있게 건강을 챙겨보세요.


    짠맛 신맛 단맛의 기막힌 조화

일반 토마토보다 크기는 작지만 당도가 훨씬 높은 6~8 Brix에 달하는 대저토마토는 단맛이 강하면서도 짭쪼름함이 절묘하게 섞인 새콤한 맛에, 과육이 탄탄하고 쫄깃하며 과즙이 풍부해서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베어물면 터져나오는 새콤함 이후에는 신기할 정도의 감칠맛과 씹으면 씹을수록 느껴지는 단맛이 기가 막힐 정도로 절묘하게 어우러집니다.

대저토마토 특유의 짠맛, 신맛, 단맛을 제대로 느끼려면 완전히 익은 토마토보다 짙은 초록빛이 적당히 섞여있는 토마토를 드셔보세요. 대저토마토는 빨갛게 완숙이 될 수록 특유의 맛이 떨어지기 때문에, 갓 수확하여 싱그러운 초록빛이 도는 가장 맛있는 상태의 대저토마토를 보내드립니다.


작물은 사람을 유지시키는 생명이고, 농사는 사람의 생명을 살리는 가장 오래되고 숭고한 작업이라는 조중구 농부님. 농사를 통해 생명의 소중한 가치를 일깨워주고 싶다는 그의 정성가득한 토마토를 통해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특별한 맛을 느껴보세요.

2대째 내려온 토마토 농사 노하우와 더불어 젊은 농사꾼의 열정이 합쳐져 오늘도 저희 토마토 밭은 쉴 틈 없이 돌아가고 있습니다. 땀 흘려 일해 정성스럽게 수확한 토마토 중에서도 토마토 본연의 톡 쏘는 맛이 살아있는 저희 대저 토마토로 기존에는 경험하지 못한 특별한 가치를 전하겠습니다.





상품 목록
맛있는 소식이 궁금하면? 카카오파머 친구추가

(주)카카오는 통신판매중개시스템의 제공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주문, 배송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